• home
  • 고객지원
  • 원격지원서비스
REMOTE SUPPORT SERVICE Olympus has the power to create dreams for society, and to make them come true.

원격지원서비스

고객지원

친절하고 보다 빠른 서비스로 고객님께 보답하겠습니다.

원격지원 서비스란?

본 서비스는 올림푸스 제품 이용 고객의 PC를 원격으로 관리자가 직접 접근한 후 제어하여, PC를 이용한 제품 업데이트 시 문제점을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올림푸스 제품 이상이 아닌 PC 이상으로 인한 경우는 해당 PC업체로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원격 지원 서비스는 PC와 올림푸스제품이 모두 사용 가능한 환경을 갖추신 후 전화로 접수하셔야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기자가 많을 경우 바로 원격지원 서비스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용 절차

원격지원 서비스 이용 절차에 관한 표

전화상담 연결, 원격제어 요청, 입력창 확인, 대기 등록 클릭, 수락 클릭에 대한 정보 제공

전화상담 연결 원격제어 요청 입력창 확인 대기 등록 클릭 수락 클릭
올림푸스 생명/산업
사업본부에 전화
상담 연결을 하세요.
(☎02.62553.3200)
상담원 안내에 따라
하단의 원격제어
요청버튼을 클릭
합니다.
원격제어 요청후
입력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입력창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입력후
대기 등록을 클릭
합니다.
관리자가 고객의
PC에 연결시 수락을
클릭합니다.

원격제어를 요청하시기 전에, 전화를 통해 생명/산업사업본부(☎02.62553.3200)와 먼저 상담을 하세요.

접속 후에도 원격지원이 되지 않을 경우 원격지원 패치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후 재 접속하세요.

원격지원패치 다운로드 원격지원 요청하기

원격지원서비스 이용시간

원격지원 서비스 이용 절차에 관한 표

전화상담 연결, 원격제어 요청, 입력창 확인, 대기 등록 클릭, 수락 클릭에 대한 정보 제공

이용시간 평일: 오전 09:00~12:00 / 오후 13:00~18: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주의사항 이용시간 외에는 원격지원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