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MOTE SUPPORT SERVICE :: Olympus has the power to create dreams for society, and to make them come true.

원격지원서비스

고객지원

친절하고 보다 빠른 서비스로 고객님께 보답하겠습니다.

원격지원서비스란?

본 서비스는 올림푸스 제품 이용 고객의 PC를 원격으로 관리자가 직접 접근한 후 제어하여, PC를 이용한 제품 업데이트 시 문제점을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올림푸스 제품 이상이 아닌 PC 이상으로 인한 경우는 해당 PC업체로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원격 지원 서비스는 PC와 올림푸스제품이 모두 사용 가능한 환경을 갖추신 후 전화로 접수하셔야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기자가 많을 경우 바로 원격지원 서비스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용절차

이용절차 안내
전화상담 연결 원격제어 요청 입력창 확인 대기 등록 클릭 수락 클릭
1 전화상담 연결

올림푸스 생명/산업 사업본부에 전화 상담 연결을 하세요.(☎02.62553.3200)

다음단계
2 원격제어 요청

상담원 안내에 따라 하단의 원격제어 요청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음단계
3 입력창 확인

원격제어 요청후 입력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다음단계
4 대기 등록 클릭

입력창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입력후 대기 등록을 클릭합니다.

다음단계
5 수락 클릭

관리자가 고객의 PC에 연결시 수락을 클릭합니다.

원격제어를 요청하시기 전에, 전화를 통해 생명/산업사업본부(☎02.62553.3200)와 먼저 상담을 하세요.

접속 후에도 원격지원이 되지 않을 경우 원격지원 패치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후 재 접속하세요.

원격지원패치 다운로드 원격지원 요청하기

원격지원서비스 이용시간

원격지원서비스 이용시간, 주의사항 안내
이용시간 평일: 오전 09:00~12:00 / 오후 13:00~18: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주의사항 이용시간 외에는 원격지원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