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글꼴

국민에게 기쁨과 즐거운 웃음을 선사하고자 하는
빙그레의 기업 이념이 담긴 폰트를 소개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빙그레체 디자인 중인 사진 빙그레체로 낱글자 목록을 써놓은 사진

빙그레글꼴 이야기

빙그레체는 '건강, 행복, 미소'의 컨셉이 담긴 서체로서 널리 알려진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글자 형태에서 착안하여 현대적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어린 아이의 밝은 미소를 부드러운 라운드 형태로 표현하여 따뜻하고 포근한 이미지를 줍니다.

빙그레체

빙그레는 순 우리말 기업명을 사용하는 기업입니다. 한글을 사랑하는 빙그레의 마음을 담아
'빙그레체'는 훈민정음 창제 원리에 입각하여 디자인 되었습니다. 또한 '초성, 중성, 종성'이 분리되어 글자의 판독성을 높이고자 하였습니다.
빙그레체는 두가지 굵기(볼드, 레귤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글 11,172자,Latin 94자, KS 약물 986 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빙그레체 서체 디자인에 대해 설명하는 이미지 1.부드러운 곡선의 꺾임 2.획의 시작과 끝의 굴림요소 3.정원 형태의 o꼴 4.ㅊ,ㅎ의 세운 꼭지 형태 5.ㅈ,ㅊ의 3획 형태 6.초성, 중성, 종성의 독립성 빙그레체 서체의 볼드와 레귤러의 차이를 보여주는 이미지
빙그레체 특징 : 1) 부드러운 곡선의 꺽임, 2) 획의 시작과 끝의 굴림 요소, 3) 정원 형태의 'ㅇ'꼴 빙그레체 특징 : 4) 'ㅊ,ㅎ'의 세운 꼭지 형태, 5) 'ㅈ,ㅊ'의 3획 형태, 6)'초성, 중성, 종성'의 독립성 빙그레체 Bold, Regular체의 폰트 사용 예시

빙그레체Ⅱ

100% 국내산 우유로 만들어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아이스크림 ‘투게더’가 서체로 탄생 되었습니다.
2016년 ‘빙그레체’에 이은 한글서체 시리즈 제2탄, ‘빙그레체II’를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빙그레체II’는 국문학자와 디자이너의 자문 의견을 반영하여
한글 11,172자와 한글날의 의미를 생각해 볼 수 있는 훈민정음 서문의 옛한글 31자를 추가로 개발하였습니다.

빙그레체Ⅱ 서체의 레귤러와 볼드의 차이를 보여주는 이미지 온가족이 둘러앉아 '투게더'를 나눠먹었던 추억을 떠올리게 할 수 있는 서체로, 따듯한 가족의 추억과 부드럽게 녹는 투게더의 맛을 표현 하였습니다.
빙그레체Ⅱ 서체의 레귤러와 볼드의 차이를 보여주는 이미지 빙그레체Ⅱ 서체의 레귤러와 볼드의 차이를 보여주는 이미지 온가족이 둘러앉아 '투게더'를 나눠먹었던 추억을 떠올리게 할 수 있는 서체로, 따듯한 가족의 추억과 부드럽게 녹는 투게더의 맛을 표현 하였습니다.

빙그레 글꼴은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다만, 글꼴을 사고 파는 행위는 절대 금지합니다.

빙그레 글꼴은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다만, 글꼴을 사고 파는 행위는 절대 금지합니다.

빙그레 라이센스

빙그레체의 지적 재산권은 빙그레(www.bing.co.kr)에 있습니다.
빙그레체는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합니다.
단, 대한민국 외에서 빙그레체를 다운받거나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이러한 복제 및 사용과 관련하여는
반드시 당사의 사전 허락을 받아야 하며, 당사의 사전 허락 없는 대한민국 외에서의 복제 및 사용은 허락되지 않습니다.

빙그레체는 인쇄물, 광고물, 온라인 등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글꼴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는 것은 금지하며 빙그레체는 수정 및 재배포를 할 수 없으며, 배포되는 형태 그대로 사용해야 합니다.

빙그레체를 사용한 인쇄물, 광고물(온라인 포함)의 이미지는 빙그레 프로모션을 위해
활용될 수 있으므로, 빙그레체의 사용시 이러한 활용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를 원치 않는 사용자는 언제든지 당사에 협의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www.bing.co.kr)

카테고리 사용범위 사용 가능여부
인쇄 브로슈어, 카탈로그, DM, 전단지, 포스터, 패키지, 캘린더 등 인쇄물 O
책, 만화책, 잡지, 정기간행물, 신문 등 출판물 O
간판, 현수막, 판넬 등 제작물 O
신문광고, 잡지광고, 차량광고 등 광고물 O
신문 제목 및 텍스트 O
인쇄 및 문서 공유를 위한 PDF 파일 제작 O
CI/BI 회사명, 브랜드명, 상품명, 로고, 마크, 슬로건, 캐치프레이즈 X
웹사이트 웹페이지, 광고배너, 메일, 웹툰, E-카달로그 O
웹서버용 폰트 O
영상 방송 및 영상물 자막 O
TV-CF, 온라인 영상광고 O
영화(DVD / 비디오), 오프닝, 엔딩크레딧 자막 O
개인 UCC 및 홍보물 O
E-Learning 콘텐츠, 온라인 동영상강좌, 플래시 강좌 등 O
디바이스 모바일, MP3, PMP, 내비게이션, 셋탑박스, 게임기 등 디바이스 내 탑재 O
어플리케이션 GUI디자인 등 O
전광판 및 안내시스템, ATM기기 등 O
서버 서버 탑재 후 웹서비스 및 프로그램 내 서비스(게임 등) O
E-BOOK E-Book 기기 내 UI 제작, 폰트탑재 O
도서 및 잡지 등을 E-Book 콘텐츠(ePUB, PDF)로 변환 서비스 O
임베이팅 폰트파일 임베이딩 서비스 O
기타 직접 판매 목적의 이미지 제작(2차 제작결과물) O
스템프, T셔츠 등 서체 디자인이 직접 활용된 상품 제작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