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관리

복잡한 요청 과정 없이 클릭만으로
간단하게 발주서를 생성하고 메일 발송으로 발주가 진행됩니다.

무료 발주 관리 이용 순서

  • 공급사 등록
  • 주문 건 선택
    발주 메일 발송
  • 공급사 메일 확인
    송장 업로드
  • 송장 정보 확인 (등록)
  • 배송 조회 (판매자, 구매자)

셀럽페이 발주 관리 서비스는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동시 발주 요청 가능

공급사가 달라도 원클릭으로 여러 업체에 발주 요청이 가능합니다.
발주 요청 공급사를 체크하고 [발주서 생성 및 메일]만 클릭하면 발주가 가능합니다.

발주 내역관리

발주 요청한 내역은 별도로 제공되고 발주서 재발송, 공급사 발주서
확인 여부 등의 관리가 가능합니다.
편리하게 한 화면에서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엑셀 양식 설정

상품 공급사에서 요청하는 양식으로 설정하고, 필요한 항목을 설정하여 발주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상품별 공급사별 요청 항목이 달라도 간편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실시간 반영되는 택배정보

공급사에서 송장이 등록되면 택배 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셀러는 정확한 배송 관리를 위해 송장번호 승인만 하시면 됩니다.
배송 완료 건은 정산 대상 정보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