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타이틀

주문검색

주문검색
주문검색 연락처
주문금액 원 ~
날짜검색 ~ [오늘] [1주일] [1개월] [2개월] [6개월]
결제수단
요청구분
요청처리상태

주문자요청접수 리스트

전체 1개 (페이지 1/1)

  • 주문자가 판매샵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 취소/반품/교환을 직접 요청한 내역입니다.
  • 처리 상태는 주문자 요청 처리에 대한 상태 표시이며, 주문 상태는 별도로 처리하셔야 합니다.
선택한 주문
배송완료 리스트
NO 주문번호
주문일
입금일
메모
주문자명
주문자 연락처
상품금액
배송비
결제금액
결제방법
입금자명
주문상태 요청구분 처리상태 환불계좌
요청내역
요청일
20 NGO00910-2093080
  • 주문일 2020-09-10 16:23
  • 입금일 2020-09-10 16:23
홍길동 010-0000-0000
상품금액7,100원
배송비7,100원
결제금액7,100원
무통장 홍길동 반품중 입금전취소 요청 신한은행 홍길동: 2002522011 - 변심으로 반품요청합니다 2020-08-01
12:00:00
20 NGO00910-2093080
  • 주문일 2020-09-10 16:23
  • 입금일 2020-09-10 16:23
홍길동 010-0000-0000
상품금액7,100원
배송비7,100원
결제금액7,100원
신용카드 홍길동 반품중 입금전취소 요청 신한은행 홍길동: 2002522011 - 변심으로 반품요청합니다 2020-08-01
12:00:00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상세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리상태와 주문상태는 별도로 처리하셔야 합니다.
ex) 처리완료로 변경할 경우 주문상태는 같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처리과정
  • 배송전취소 (무통장입금, 안심계좌) : 고객의 취소 요청 → 고객 계좌로 직접 환불 → 해당 주문건 [주문취소] 로 변경
  • 배송전취소 (신용카드, 휴대폰) : 고객의 취소 요청 → 해당 주문건 [주문취소] 로 변경 (자동 승인취소)
  • 일부상품 반품 : 고객의 반품 요청 → 반품상품 확인 → 고객 계좌로 직접 환불

    ⓘ 부분취소 가능 (정산금이 없는 경우, 익월 휴대폰 결제건만 구매자 계좌로 직접 환불)

  • 전체상품 반품 (무통장입금, 안심계좌) : 고객의 반품 요청 → 반품상품 확인 → 고객 계좌로 직접 환불 → 해당 주문건 [반품완료] 로 변경
  • 전체상품 반품 (신용카드, 휴대폰) : 고객의 반품 요청 → 반품상품 확인 → 해당 주문건 [반품완료] 로 변경 (자동 승인취소)
  • 교환 : 판매자 - 구매자 직접 처리

    ⓘ 안심계좌 거래 건의 경우, 예치금입금으로 취소 처리가 가능하지만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안심계좌 거래 건을 구매자에게 직접 환불할 경우, [반품완료]로 상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반품완료] 처리할 경우 주문된 전체 상품이 취소 처리됩니다.
    일부 상품을 반품하실 경우에는 [배송완료] 상태에서 부분취소로 처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