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집행 비용을 설정해주세요.
페이스북 광고 집행 비용을 설정해주세요.
광고세트 별 예산 수정은 캠페인 관리 단계에서 가능합니다.비딩 방식과 금액을 설정해주세요.
비당 금액 별 테스트는 최적화 단계에서 가능합니다.- 클릭 당 타겟 입찰가를 입력해주세요.
- 클릭 당 타겟 입찰가를 입력해주세요.
- 목표에 따라 자동으로 최적화하는 방식입니다.
- 회원가입,구매전환,이벤트 참여 등 한번의 행동에 대한 과금
캠페인 전체 기간을 설정해주세요.
직접 선택이 곳을 눌러 기간을 직접 선택하세요.
시작일
시작시간
종료일
종료시간
Wed.FRI.scard
- 03:00
- 06:00
- 09:00
- 12:00
- 15:00
- 18:00
- 21:00
월요일 | ||||||||||||||||||||||||
---|---|---|---|---|---|---|---|---|---|---|---|---|---|---|---|---|---|---|---|---|---|---|---|---|
화요일 | ||||||||||||||||||||||||
수요일 | ||||||||||||||||||||||||
목요일 | ||||||||||||||||||||||||
금요일 | ||||||||||||||||||||||||
토요일 | ||||||||||||||||||||||||
일요일 | ||||||||||||||||||||||||
매일 |
SPLIT 사용
SPLIT은 광고 효율을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