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PPY 페이지의 우측 빨간색 MY 버튼을 누르면 내 프로필로 이동됩니다.
2. 회원정보수정은 어디서 하나요?오른쪽 상단의 첫번째 사람 모양 아이콘을 누른 후 나오는 화면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홉은 활발한 HOPPY 활동으로 모을 수 있는 귀여운 아이템입니다.
추후 홉을 사용하실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준비 중에 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Hoppy 탈퇴 시, 적립되었던 홉은 모두 소멸됩니다. 탈퇴로 인한 홉의 소멸은 따로 복구가 어렵습니다.
3. 홉을 선물할 수는 없나요?홉은 현재 타인에게 양도 및 선물하는 기능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Hoppy Box는 편의점에서 찾기 어려웠던 다양한 국내 수제맥주를 집에서 즐기기 전, 미리 구성해볼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현행법상 주류는 온라인 구매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내가 미리 만들어본 Hoppy Box는 가까운 Pub&Shop을 직접 방문하여 결제 후 집에서 즐겨보세요.
방문하신 Pub&Shop에서는 집에서도 시원하게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결제하신 다음날 아이스팩과 함께 Hoppy Box를 포장해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따끈따끈 가장 최근에 새로 나온 맥주들부터 순서대로 50개의 맥주가 소개됩니다.
월별 신제품에서는 월별로 출시된 맥주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HOPPY 회원 여러분들이 가장 많이 평가하고 찾아주신 50개의 맥주입니다.
월별 HOT10에서는 월별로 가장 인기 있었던 맥주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먹고 싶은 맥주, 혹은 먹어본 맥주를 기록하는 나만의 맥주 보관함입니다.
2. 마이컬렉션에 맥주를 어떻게 추가하나요?화면 맨 아래에 있는 + 버튼을 누른 후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해당 맥주가 자동으로 마이컬렉션에 추가됩니다.
업로드 시 꼭 맥주를 검색하여 입력해주세요!
맥주 상세페이지의 찜 버튼을 누르면 해당 맥주가 위시리스트에 추가됩니다.
위시리스트에 있던 맥주를 마시고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위시리스트에 있던 맥주가 마이컬렉션으로 이동합니다.
입점 문의는 gtkim@hoppy.co.kr, 제휴/광고 문의는 hychoi@hoppy.co.kr으로 보내주세요!
회원탈퇴와 함께 사용 중이신 ID를 제외한 개인정보는 완전 삭제되어 재가입을 해도 확인이 불가합니다.
일반회원 - 프로필, 캐릭터, 뱃지, 미개봉 수신쪽지, 성별, 생년월일, 전화번호
사업자회원 - 프로필, 캐릭터, 뱃지, 미개봉 수신쪽지, 전화번호, 기업정보, 내 업체 소개, 장바구니, 구매내역
근거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6조7(거래기록의 보존기간 및 약관 변경 방법)
일반회원 : 회원탈퇴 신청 후 즉시 탈퇴처리 되며 동일한 ID로 재가입 하실 수 없습니다.
사업자회원 : 회원탈퇴 신청 후 거래 관련 결제, 배송 및정산이 모두 완료된 다음, 관리자 승인 후 탈퇴 처리가 완료 됩니다.
탈퇴 승인 완료 되기 전까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지만, 탈퇴신청 기간에 구매 또는 판매 행위가 있을 경우 탈퇴 승인 대기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