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소개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공기관이 될 수 있도록 윤리경영을 도입하여 실천합니다.

소개

전략체계도

샘물경영

윤리경영 브랜드

샘물경영 한국산업인력공단:브랜드 비전 수립 및 구성원 공유를 통한 브랜드 정착 이해관계자/고객:공단신뢰도 향상 및 친밀감 증대 샘물과 윤리경영:깨끗한 샘물의 이미지를 윤리 경영과 연관시킴, 높은 곳에서 아래로 떨어지는 물의 속성 CEO의 강력한 윤리경영의지를 통한 구성원의 역량 결집

한국산업인력공단은 2008년10월 전 직원 공모를 통해 윤리경영브랜드를 선정하여 쉽고 친근한 윤리경영 추진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였습니다.

'샘물경영'은 샘물처럼 맑고 깨끗한 공단만의 차별화된 윤리경영을 가시화하는 윤리경영 브랜드입니다. 샘물경영 캐릭터 '바른샘이'는 깨끗한 샘물을 물방울로 형상화하여 공단의 윤리경영 의지를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