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관리
SLA 항목별 평가
평가항목 | 가중치 | 수준 | 평가수준(달성도) | 평가결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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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 전체(%) | 점수 | 목표수준 (1.0) |
우수수준 (1.0) |
기본수준 (1.0) |
최소수준 (1.0) |
측정결과 | 평가점수 | 합계 | 100 | |
서비스관리 | 장애원인분석능력 | -/10 | 40 | - | 90% | 90% | 80% | 970% | - | - | |
예방점검준수율 | 25/20 | 95% | 90% | 85% | 80% | 1 | |||||
작업요청준수율 | 25/20 | 90% | 90% | 90% | 90% | 1 | |||||
각종 보고의 일정 준수율 | 25/20 | 90% | 90% | 90% | 90% | 1 | |||||
보안대용 준수율 | 25/20 | 90% | 90% | 90% | 90% | - | |||||
정규직 비율 | -/10 | 90% | 90% | 90% | 90% | - | |||||
서비스운영 | 장애해결율 | -/10 | 60 | - | 90% | 90% | 80% | 970% | 1 | - | |
가동율 | 서버 | -/10 | 96.9796% | 90% | 90% | 99.8525% | 1 | ||||
네트 워크 |
-/10 | 90% | 90% | 90% | 99.8563% | 1 | |||||
응용 | 20/12.5 | 90% | 90% | 90% | 70% | 1 | |||||
작업이행 만족도 | -/10 | 98% | 90% | 90% | 90% | 1 | |||||
각종 보고의 이행 만족도 | -/10 | 80% | 90% | 90% | 90% | 1 | |||||
보안실천지수 | -/10 | - | 90% | 90% | 90% | 90% | - | - | |||
이직률 | -/10 | - | 4%이하 | 8%이하 | 12%이하 | 15%이하 | - | - |
보안사고
구분 | 횟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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