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관리

SLA 항목별 평가

SLA 항목별 평가 정보 제공
평가항목 가중치 수준 평가수준(달성도) 평가결과
항목 전체(%) 점수 목표수준
(1.0)
우수수준
(1.0)
기본수준
(1.0)
최소수준
(1.0)
측정결과 평가점수
합계 100
서비스관리 장애원인분석능력 -/10 40 - 90% 90% 80% 970% - -
예방점검준수율 25/20 95% 90% 85% 80% 1
작업요청준수율 25/20 90% 90% 90% 90% 1
각종 보고의 일정 준수율 25/20 90% 90% 90% 90% 1
보안대용 준수율 25/20 90% 90% 90% 90% -
정규직 비율 -/10 90% 90% 90% 90% -
서비스운영 장애해결율 -/10 60 - 90% 90% 80% 970% 1 -
가동율 서버 -/10 96.9796% 90% 90% 99.8525% 1
네트
워크
-/10 90% 90% 90% 99.8563% 1
응용 20/12.5 90% 90% 90% 70% 1
작업이행 만족도 -/10 98% 90% 90% 90% 1
각종 보고의 이행 만족도 -/10 80% 90% 90% 90% 1
보안실천지수 -/10 - 90% 90% 90% 90% - -
이직률 -/10 - 4%이하 8%이하 12%이하 15%이하 - -

보안사고

보안사고 등급 입력란
구분
횟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