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광고
- PrePlay
- VOD 시작 전에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 상품으로, 시청자가 광고 시청을 피할 수 없습니다. 1-2개의 광고만 노출되므로 강력한 노출 효과를 보장합니다.
- PrePlay+
-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광고를 집중적으로 노출할 수 있습니다.
- PrePlay의 프리미엄 상품으로 소수의 구좌만 운영됩니다.
- PrePlay S
-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짧은 시간(3초) 강력한 임팩트로 노출할 수 있습 니다. 전국적으로 일시에 다량 노출이 가능하여 신규 브랜드 론칭 및 티저 광고 등에 유용합니다.
- Homeplay
- VOD 및 실시간 채널로 이동하기 전에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입니다.
- 반드시 거쳐가는 화면에 광고가 노출되므로 커버리지 확보에 유용합니다.
- 채널광고
- 실시간 채널에 집행하는 광고로 채널을 선택하여 효율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양방향 광고
- AD Q
- 타겟팅된 VOD의 특정 시점(시작 후 5분)에 광고를 노출하여 광고주 전용페이지로 유입하는 상품으로 시청자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합니다.
- PrePlay Q
- 동영상 광고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노출하여 광고주 페이지로 유입하는 상품으로 광고 시청 중 브랜드/제품의 부가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Time Q
- 특정 시간대에 VOD를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노출하는 광고 상품입니다.
- 제품 및 서비스의 특징을 고려한 시간 타겟팅으로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PPL-POP
- 특정 프로그램 내 해당 장면과 관련된 기업/브랜드의 정보를 컨텐츠 형태로 노출하는 광고 상품입니다.
- 브랜드관
- 기업/브랜드의 전용페이지를 TV에 입점시켜 기업/브랜드 홍보, 제품소개, 이벤트/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틀로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 Homeshot
- 기업/브랜드의 전용페이지를 TV에 입점시켜 기업/브랜드 홍보, 제품소개, 이벤트/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틀로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olleh tv 메뉴와 연동되어 나오는 이미지 형태의 광고 상품입니다.
- 메뉴를 이용할 때마다 광고가 노출되므로 많은 시청자에게 광고를 노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