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사업
주거문화의 프리미엄 브랜드
주요사업안내 주택사업
검색어 입력 폼 검색

주택사업

PREMIUM BRAND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국내 최초로 ‘브랜드 아파트’라는 획기적인 개념을 도입하여 새로운 상품개발과 전략적 마케팅,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한발 앞선 주거문화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이며 차별화된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의 부가가치를 높이며, 주거문화의 트렌드 리더로서 성장과 발전을 계속할 것입니다.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외관특화

래미안 퍼스티지

포트폴리오
자연과 기술, 사람이 조화되는 미래형 주거공간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고객중심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의 가치를 높이기 위하여 주거기능 혁신을 끊임없이 추구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건강,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첨단기술력과 감성이 공존하는 주거공간 연구, 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으며,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입지를 선정, 휴식과 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주거공간을 제시해 나아갈 것입니다.

지열, 태양광을 이용한 에너지세이빙기술 적용

래미안 이스트팰리스

포트폴리오
고객 서비스를 통한 브랜드가치 제고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품질경영’과 ‘고객만족’을 경영의 근간으로 삼고 고객에게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제공합니다. 래미안은 서비스 범위를 A/S (After Service)가 아닌 P/S(Preliminary Service)로 설정하고, 철저한 사전 품질점검과 입주전 ‘좋은 집 만들기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입주 후 겪는 불편을 사전예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택업계 최초로 도입한 서비스 브랜드인 ‘래미안 헤스티아’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한 고객감동을 목표로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20년 연속 1위 수상에 빛나는 래미안은 가족의 사랑을 이어주는 집,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는 집, 첨단기술력으로 보다 안락하고 편리해지는 주거환경의 실현을 위하여 끊임 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한강변 초고층 아파트 (57F)

래미안 첼리투스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