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러스 광고/상품 캠페인

소셜러스의 광고는 다릅니다.

소셜러스 캠페인은
전문 에이전시도 참여할 수 있어
최고의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소셜러스의 정량적인 데이터 분석과 매칭 알고리즘도 중요하지만,
캠페인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전문 기업의 운영/관리도 필요합니다.
국내 최초로, 크리에이터 매칭은 물론
전문 에이전시의 참여를 통해 광고주와 크리에이터가 본질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곳은 오직 소셜러스 뿐입니다.

 빅데이터 기반광고/크리에이터 매칭은 크리에이터/MCN과 광고주/상품 공급자에게 되어지고 그들에게 광고대행사/에이전시 가 캠페인 전문/관리 대행사 선정을 하며 이것을 AD Campaign 이라고 합니다

광고/상품 매칭은 시작일 뿐입니다.
궁극적인 퍼포먼스를 고려해야 합니다.

광고/상품을 무작위로 매칭하며
비디오 광고와 커머스가 성공하길 바래서는 안됩니다.
데이터로 객관성을 확보하고, 최적의 매칭 알고리즘을 구현하며,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캠페인이 구성되어야 합니다.

  • 01
    빅데이터 기반 매칭 알고리즘

    단순 매칭이 아닌,
    채널의 특성과 지난 데이터, 성장률에 기반
    소셜러스만의 빅데이터와 알고리즘

  • 02
    전문가들이 자신의 본업에 집중

    크리에이터가 영상에,
    에이전시는 운영에 집중하여
    원활한 캠페인 진행 및 퍼포먼스 향상

  • 03
    자동화된 데이터 분석 및 탁월한 보고서

    캠페인 영상을 별도로 추적하여
    분석한 소셜러스만의
    광고 성과 분석 리포트

적은 예산도 가능합니다.
아직 구독자가 많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적은 예산으로도 열정이 넘치는 크리에이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구독자가 아직은 조금 적더라도
오히려 PPL 캠페인을 하며 인지도를 쌓을 수도 있습니다.
머뭇거리는 시간만큼 뒤처질 수 있습니다.
먼저 움직여야 합니다 !

  • 광고주/상품공급자
    매칭 신청

  • 채널분석 및 매칭 알고리즘/
    최적 후보군 제공

  • 선정 및 캠페인 진행
    (Daily 성과 분석)

  • 종료 후 소셜러스에서
    분석 리포트 제공

아시아 최초로 유튜브 빅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한 소셜러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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